본문 바로가기
정보 INFORMATION

광주공원 포장마차 거리 오동도 포장마차 메뉴, 가격

by 그리다림 2023. 10. 7.

추석을 맞아 광주에 방문했다.

친구가 곧 결혼 예정이라

커플끼리 같이 한번 만나기로

했었는데 드디어 만났다.

 

오래간만에 광주 공원 포장마차 감성을

느껴보고 싶어서 오동도에 방문했다. 

 

친구 커플이 먼저 와있었는데

맨 안쪽에 자리를 잡고 있었다.

 

기본안주로 어묵 국물, 과일과 오이

그리고 알배추와 쌈장을 주신다.

 

  남자 둘 여자 둘이서 국수(4,000원), 돼지고기볶음,

골뱅이무침을 주문해서 먹었다. 

근데 아쉽게도 사진을 제대로 찍은 것이 없다 ㅠ

 

기본 안주: 오뎅 국물/ 과일과 오이,  국수 4,000원

 

국수를 제외한 메뉴들은

모두 2만 원이다.

 

매주 일요일은 영업을 하지 않고

미리 예약(010-3605-4581)이 가능하다.

 

카드 결제는 불가하며

현금 결제 또는 계좌 이체로 해야 한다. 

 

 

친구가 이전에 저녁에 왔다가

자리가 없어서 결국 못 먹었다는 말에

우리는 오픈 시간인 5시에 만났다 ㅎㅎ

 

영업시간은 17:00 - 04:00까지이며

주차는 공영주차창에

무료로 할 수 있다.

근처에 공용 화장실도 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있으니

술도 술술 들어가고

날씨도 덥지 않아

광주 포장마차 방문은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ㅎㅎ

 

밤이 되니 분위기가 더 좋아졌다.

내가 원했던 감성.

 

 

광주천도 바로 옆에 있고

조금 걸으면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동명동 거리도 있어서

갈 데도 많고 볼 데도 많고

약속 잡기 좋은 장소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