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제 맥주

[서울/영등포] 영등포 먹자골목 수제맥주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by 그리다림 2022. 5. 22.

지인들과 문래역쪽에서 저녁을 먹다가

얼마전 sns에서 본 '아트몬스터 인계동점' 이야기가 나왔어요~

지인이 검색을 해보더니

가까운 영등포점도 있다고 해서

2차는 거기 가보자고해서

급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1차는 문래역 5번 출구쪽에 있는 

곱문래점에서 먹었는데

4명이라 

모둠구이 2개(1인분 23,000원),

황소곱창 2개(1인분 25,000원)

이렇게 시켰는데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어요. 

 

어쨌든 1차로 곱문래점에서 먹고

2차로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으로 가기로 하고 고고~

 

1차 곱문래점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외관입니다.

화려하고 예쁘죵~

 

 

아트몬스터 영등포점 내부 1층모습입니다.

 

 

아트몬스터 영등포점에는 2층도 있어요~

저희는 6시 전에 갔는데

그 시간에 2층은 사용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6시 이후부터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2층으로 가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층에 화장실이 있어 

나중에 올라가봤는데

1층이랑 비슷한데 창가 자리가 좋아보이더라구요~

 

2층에는 맥주를 직접 따라마실수 있는데가 있는데

사용하고 있진 않은 거 같았어요~

 

 

저희 넷은

사랑범벅,

청담동며느리,

운짱,

몽크푸드

이렇게 모두 다른 맥주로 주문했답니다~

 

맥주는 3가지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해요~

저희는 중간 사이즈로 주문했답니다.

 

145ml

665ml

1000ml

 

짠~!!!

 

로제떡볶이(12,000원)는

느끼하지않고, 매콤하니 제 입맛엔 맛있어어요~

 

순살 매운 간장치킨(17,000원)도 주문했는데

치킨은 항상 맛있죠 ㅎㅎ

 

 

 

리뷰 이벤트로 나초를 받았어요:)

따뜻하고 맛있더라구요ㅋ

 

 

 

오늘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