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제 맥주

2023 송도 맥주 축제

by 그리다림 2023. 9. 18.

Songdo Beer Festival

송도맥주축제

2023.8.25(금) - 9.2(토)

송도달빛축제공원


2023 송도맥주축제에

남편과 다녀왔습니다. 

송도달빛축제공원역 4번 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역 밖에도

달빛축제공원(행사장) 가는 길 표시가 

아주 잘 되어있었고

또 엄청난 사람들이 와서

그냥 앞에 가는 사람들을

따라가면 되었어요 ㅎ

 

 

드디어 송도 맥주축제 행사작

도착~!!

 

 

저랑 남편은 도착하자마자

먹거리부터 사 먹었답니다 ㅎ

사진을 보고 있으니

또 먹고 싶네요~!

먹거리가 정말 많았는데

주로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메뉴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뽑기, 스튜디오, 타투 스티커 같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저랑 남편도 뽑기를 했는데

저는 물티슈, 남편은 먹태열풍을

뽑았답니다~

꽝은 없는 거 같았어요!

 

 

켈리, 테라, 기린, 블랑, SINGSHA

더홋 브루어리, 스퀴즈 맥주, 매직트리 브루어리,

Paulaner, 생활맥주, 하이볼 등

많은 맥주를 즐길 수 있답니다.

 

 

더홋 브루어리에서 

맥주를 마셨는데 

이천쌀로 만든 맥주라고 해요!

진짜 달콤 고소한 쌀 냄새가 나더라고요!

정말 제 취향이었습니다 ㅎ

 

 

아직은 날씨가 더웠는데

시원한 맥주를 사서

들고 다니며 마셨더니

정말 좋더라고요!

 

 

편의점도 있답니다.

보조배터리, 돗자리, 무알콜맥주,

물티슈, 시원한 생수,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LED 풍선도 팔더라고요. 

 

 

화장실과 쓰레기통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참 편리했답니다. 

 

 

낮엔 너무나 더웠는데

저녁이 되니 선선해지고 좋더라고요. 

하늘도 너무 예뻤어요!!!

 

 

야간 불꽃놀이까지 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너무나도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