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커플 일상

명동 가볼만한곳 명동성당

by 그리다림 2021. 12. 21.

안녕하세요~

명동에서 가볼만 한곳

신세계본점 매지컬 홀리데이 포스팅에 이어

'명동 성당'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신세계 본점 크리스마스 장식을 구경하러 간김에

근처에 명동성동에도 들르게 되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 위해서 

오랜만에 바깥 나들이를 하게 되었네요. 

 

명동 성당은 전부터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게 되었어요. 

사실 그리 멀지도 않은데 말이죠 ㅎ

오늘은 저녁에 왔지만 다음번엔

밝을때 또 와보고 싶네요.

 

 

 

뭔가 성당이 기울어진 느낌, 내가 기울여 찍었나~?! ㅠ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여기저기 예쁘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뭔가 성당에 오니 

경건하고 차분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성당 앞에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부터 26일 주일까지의 

음악 공연 등 일정이 나와있네요. 

혹시 관심이 있으시면 참고해 주세요~!

 

 

 

아이폰 파노라마 기능을 이용해서

성당 끝까지 풀로 나오게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아이폰을 쓰고 있으면서도 카메라 기능을 잘 몰라서

공부 좀 해야할거 같습니다.

 

 

토요일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사람이 없을 때 오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명동 성당 화단에 꽂혀있는 조명꽃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다가

눈까지 내려서 너무 예뻤어요.

조명꽃을 보는 순간 와~!하면서 잘왔다 싶었습니다:)

 

 

 

명동 성당에서 마주 보이는 건물에 핫한 커피숍(몰또)이 있다고 해요. 

거기에선 명동성당을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다고 하네요.

혹시 명동성당에 오셨다가 카페를 찾으신다면 참고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서울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명동성당에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눈 오는날은 더욱 예쁘니 참고해주세요~!

 

명동 성당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번엔 낮시간대에 방문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