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커플 일상

신세계본점 명동 크리스마스

by 그리다림 2021. 12. 21.

 

벌써 2021년의 마지막인 12월이네요. 

올해도 정말 며칠 남지 않았어요. 

 

주말에 종일 집에만 있긴 그래서 

남편과 잠깐 밤마실을 다녀왔습니다. 

 

인터넷을 하다가

우연히 신세계본점 명동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았는데

너무나 예쁘더라고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아 

바로 고고 하였네요. 

 

 

 

예쁜 조명 전구로 장식한 입구가

먼저 눈에 띄었어요~

 

요새 바깥 출입도 잘 안하고

사진도 잘 안찍었는데

이날 엄청 찍엇네요 ㅎ

(사진 찍는 것을 엄청 좋아한답니다 ㅎ)

 

 

 

점등 시간은 매일 17:30분~24시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너무 예쁘지만 

실제로 방문해서 직접 보면

훨씬 더 예쁘답니다.

 

사진은 많이 찍어야

건질 것이 몇 개 나오기때문에

추운날씨였지만

나름 최선을 다해

열심히 찍어댔습니다 ㅋ

 

 

처음에는 건물 주위에서 사진을 찍다가 

전체 모습을 보고 싶어서 신호등을 건너

한국은행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한국은행 쪽에서는

백화점 건물과 분수대를 함께 볼수 있어요. 

 

신호타이밍을 잘 잡으면

길에 차가 하나도 없는 모습을

찍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호가 계속 바뀌고

차도 많고 너무 추워서

저는 그냥 찍었네요 ㅎ

 

신세계 백화점 건물 왼편으로

남산타워도 보이는데

남산타워가 함께 보이는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지 못한게조금 아쉽네요 ㅎ

 

너무도 예뻤던

매지컬홀리데이 크리스마스 장식을

구경하고 왔네요.

 

저희 뿐만 아니라

백화점 건물 주위에

진짜 많은 분들이 와서

각자의 핸드폰 등을 들고

다들 촬영하고 계시더라고요ㅎ

 

제가 촬영하면서 사용한 건

아이폰 11 Pro인데

카메라는 기본 기능만 사용중이네요ㅠ

아이폰 카메라 사용법, 촬영 기법에 대해서도

틈틈히 공부해서 

더 예쁜 사진과 영상을 찍어보고 싶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2021 신세계본점 크리스마스 장식

너무 멋진 장식과 화려한 조명 덕분에

눈과 마음이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잠깐이지만 너무 행복했던 시간.

명동 근처 방문할 예정이라면

꼭 가보시길 추천 드려요. 

 

신세계 백화점 본점을 방문한 김에

가까이에 위치한 명동 성당도 방문하였답니다.

 

명동 성당 포스팅은 이어서 해보도록 할게요~

 

신세계 백화점 본점 명동

크리스마스 매지컬홀리데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