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속터미널역 맛집] 딤섬 맛집, 딤딤섬 센트럴시티점

by 그리다림 2021. 11. 27.

[고속터미널역 맛집] 딤섬 맛집, 딤딤섬 센트럴시티점

 


오랜만에 친구와 만나는데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친구가 추천한 '딤딤섬 센트럴시티점'

방문하였습니다.

 

'딤딤섬'은 저희가 방문한

센트럴시티점(고속터미널역) 뿐만아니라,

신세계본점(회현역),

파르나스몰점(삼성역),

롯데월드몰점(잠실역),

대구점(동대구역)도 있어요~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오시는 길]

올반, 폴바셋 앞에서 보이는
 딤딤섬 전용 에스컬레이터/엘리베이터 타고
 2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고속터미널 호남선에서 오시는 길]

호남선 버스 승차장 13번 게이트 좌측으로 가장 안쪽까지
 아웃백스테이크 표지판 따라 가시면
 5번 게이트 바로 위 딤딤섬 매장입니다.

 

 

금요일 저녁 약속이었고,

친구가 먼저 도착을 했었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기다리는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제가 도착하고 나서

곧 순서가 되어 들어가게 되었는데,

저희 뒤로 온분들은

입장 마감이 됬다고 하더라고요.

  하마터면 '딤딤섬'에서 저녁을 못먹을뻔했네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주변 식당들도 다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안에도 손님들로 꽉 차있더라고요.

 저희는 하가우, 새우돼지고기 시우마이, 크리스피창펀, 가지딤섬, 오리구이 로미엔을

주문하였습니다. 

[ 가지딤섬 ] 

 

예쁜 보랏빛 가지딤섬을 보며, 

눈까지 호강했어요. 

너무 예뻐서 먹기도 아까웠던 가지 딤섬.

탱글탱글 씹히는 신선한 가지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 오리구이 로미엔 ]

 

오리구이와 같이 곁들여 먹을수 있는

 소스도 같이 주는데요. 

고기도 맛있고 누들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오리 껍질을 씹으니, 

기름이 쫘악~나오더라구요ㅋㅋㅋ

개인적인 취향으로인해

껍질은 딱 한입만 먹었습니다. ㅎ

[ 크리스피창펀] 

 

쌀피 안에 새우야채튀김이 들어

겉은 부드럽고 속은 바삭한 식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주문한 메뉴중,

'새우돼지고기 시우마이''크리스피창펀'

제 입엔 맛있더라고요. 

[ 새우돼지고기 시우마이 ]

 

노란밀가루 피에 돼지고기와 새우 다진 소를 넣어

 꽃모양으로 빚은 광동식 만두인데요.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고

 친구가 추천하여 먹었는데 정말 예쁘고 맛있었어요~

[ 하가우 ]

 

하가우는 전분피에 신선한 새우를 넣어

 빚어 쪄내는 광동식 만두인데요. 

전분피가 얇아서 안에 새우맛을 더 잘 느낄수 있었어어요. 

베스트 메뉴중에 하나랍니다.

 

여자 둘이 먹은 메뉴와 가격입니다.

총 4만원 정도 나왔네요. 

저희는 5가지 메뉴를 시키고

배가 불러서

음식이 조금 남았어요~

4개만 시켰으면 딱 적당했을거 같아요~

 

고속터미널역 딤섬 맛집을 찾으신다면

보는 눈과 먹는 입이 함께 행복해질수 있는 이곳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