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샤 톤업 썬크림 미샤 세이프 블록알엑스 커버 톤업 선크림 SPF50+PA++++, 50ml 사용 후기

그리다림 2024. 7. 11.

쓰던 선크림이 똑 떨어졌는데 당장 다음날 사용이 필요해서 폭풍 검색을 하다가 '미샤 세이프 블록알엑스 커버 톤업 선크림 SPF50+PA++++, 50ml'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제가 해당 상품을 쿠팡에서 구입한 이유는 저렴하고, 선크림 기능뿐만 아니라 톤업 기능도 있고, 바로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고(빠른 배송) 마지막으로 미샤 화장품에 대한 브랜드 신뢰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사실 저는 화장품을 자주 그리고 많이 쓰는 편이 아니어서 주변 지인들에 의해 검증(?)된 제품들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선크림 검색을 하다가 정말 깐깐(?)한 친한 지인이 미샤 제품들을 꾸준히 사용하던 게 생각나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용 후기

쿠팡 포장 비닐에 포장된 채로 배송이 되었어요.  

 

 

튜브 타입 제재라 파손될 위험은 없었지만 뾱뾱이 포장이 돌돌 말려서 왔어요. 

 

 

개인적으로 화장품은 튜브 타입을 좋아합니다. 휴대하기도 가볍고 다 써갈 때쯤이면 잘라서 내용물을 다 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미샤 세이프 블록 RX 커버 톤업 선 제품은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3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자외선차단이랑 톤업 기능만 있는지 알았더니 주름개선도 있네요.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논코메도제닉) 인체적용시험도 완료되었다고 하니 여드름이 자주 나는 남편도 같이 써봐야겠어요(나중에 후기 남기겠습니다ㅋ). 열감에 의한 피부진 효과와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개선 인체적용시험도 완료되었다고 해요. 

 

 

사용법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얼굴 전체에 적당량을 펴 발라주면 됩니다. 

 

 

용량 50ml인데 요즘 같이 햇빛이 강한 날씨에 들고 다니며 사용하기에도 편합니다. 무향은 아니고 은은한 향이 나요. 향이 너무 강하지 않고 그냥 자연스러운 비누 같은 향이 나서 좋습니다. 사용 시 피부 트러블도 없었어요. 

 

 

저는 피부가 밝은 편은 아니어서 일반 선크림보다는 톤업 선크림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기초메이크업을 하고 일반 선크림을 바른 후 팩트를 쓰면 좀 피부톤이 어두워 보이는데 확실히 톤업 선크림을 바르면 피부톤이 더 밝아 보이더라요.  

 

마무리 글

 

오늘은 '미샤 세이프 블록알엑스 커버 톤업 선크림 SPF50+PA++++, 50ml' 사용 후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의 자세한 상품정보와 다른 분들의 사용 후기를 확인해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와우할인가 9,600원(10ml당 1,920원) 

https://link.coupang.com/a/bJihrk

 

미샤 세이프 블록알엑스 커버 톤업 선크림 SPF50+ PA++++, 5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