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역 카페] 유럽 감성 가득 "포트웰브(FOUR TWELVE)"

by 그리다림 2023. 7. 16.

친구 부부와 수원역 쪽에서 식사를 하고

근처 카페를 고르다가 

포트웰브로 가게 되었다. 

 

 

외관부터 유럽 느낌 뿜뿜하는

예쁜 카페였다.

 

안으로 들어가니 더 예뻤음. 

두 남편은 내팽개치고

친구랑 둘이 사진찍기

삼매경에 빠짐 ㅎㅎ

 

나중에 남편이 집에 돌아와 하는말이

카페 카운터를 바 같이 꾸며 놓은 것이

인상적이었다며 마음에 들었다고 했다. 

 

그래(?) 하고 찍었던 사진을 보니

정말 그렇게 꾸며져있었다.

나는 열심히 정말 사진만 찍어댔었나보다 ㅠ

 

카페 내부는 정말 너무 예쁘게 꾸며져있었다. 

블랜 앤 화이트의 깔끔한 느낌.

그리고 원목 가구가 비치되어있어

뭔가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이든다. 

그리고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는 조명.

 

뭔가 소품들이 많이 있지만

좁거나 복잡한 느낌도 안들고

내가 정말 좋았던 거는

사람이 많지 않았던거!!

 

보통 역 주변은 사람이 꽉꽉 들어차서

뭔가 시끄럽고 정신없고 불편하기도 했는데

조용하고 너무 좋았다. 

 

이런데에 매일 있으면

너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잠깐 들었다ㅎ

 

 

심지어 화장실도

깨끗하고 이쁨 ㅎㅎ

 

 

 

따로 메뉴판은 없고

카운터 앞에있는 PC화면에 보이는

메뉴를 보고 주문한다.

 

커피도 디저트도

정말 다다 맛있었음. 

대만족!!!

 

 

<포트웰브>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향교로 59 1층 포트웰브카페

전화번호 : 0507-1402-3673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말 12: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