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오목교 맛집 ] 강릉스낵 해산물 실내포차

by 그리다림 2022. 8. 29.

 

오목교 맛집 강릉스낵

해산물 실내포차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직장 동료들과 다녀왔던 오목교 맛집

맛있는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강릉스낵입니다.

 

직장 동료들과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2명의 동료가 이곳을 추천하여 오게되었답니다. 

이름은 강릉스낵이지만

서울 목동에 위치한 해산물 실내포차에요~

 

강릉스낵 입구에서 보고 

가게가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랬네요~!!

 

강릉스낵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28-2 1층

연락처: 050713875596

영업시간 : 연중무휴 매일 15:00 - 23:00 22:15 라스트 오더

화장실: 가게 내부 공용 화장실

 

 

가게는 내부는 작은 편이에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를 받아서 자리 잡았습니다. 

테이블 간에 간격이 그다지 넓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술집이다보니 내부는 많이 시끄러운 편이에요.

저희 옆 테이블이 유난히 시끄러워서 귀 좀 아팠네요 ㅎㅎ

 

 

2층 올라가는 계단에 있는 예쁜 소품들

 

저희는 여자 넷이서 갔는데

산지직송모듬회(70,000원), 강릉 해물 라면(9,000원), 소주 3병 시켜서 먹었고

총 97,000원이 나왔답니다. 

 

모듬회가 나왔는데..

세상에 회가 이렇게 예쁘다닝.

정말 예술입니다 ㅎㅎ

회의 빛깔이 정말 영롱하네요. 

 

사실 회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주변에서 먹자고 하면 가리지는 않고 먹는답니다.

이날은 같이 술 먹는 사람들이 좋아서인지

안주도 너무 맛나고 술도 쭉쭉 들어가더라구요~ㅎㅎ

 

 

산지직송모듬회(70,000원)

 

동료가 강릉 해물 라면도 시켰는데

정말 제 취향이었어요~

사실 소주가 너무 써서

저는 소주 마실 때

국물이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한답니다 ㅎㅎ  

그리고 라면은 언제 먹어도 진리 ㅎㅎ

 

 

강릉 해물 라면(9,000원)

 

짠~!!

다정한 술잔들 ㅎㅎ

이날 물 마시듯 들이킨 술로

집에 갈때는 인사불성이 되어 돌아갔다는.. ㅠ

하지만 제가 이렇게 취하는 일은 흔치 않답니다 ㅎㅎ

어쨋든 담부터는 천천히 마시기로

다시 한번 다짐한 날이었어요 ㅋㅋ

 

 

 

이상 산지 직송되는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강릉스낵 첫 방문 후기였습니다:)